기쁘거나 슬프거나..

아이들아, 고마워!

김 정아 2023. 9. 13. 06:50

2023년 9월 12일 화요일

 

지난 주가 생일이었다.

내가 뭐라 안 해도 우리 아이들은 내 생일을 잊지 않는데 지난 주엔 가족 메세지 방에

'coming sunday is my birthday' 라고 오지랖을 떨며 문자를 보냈다.

그러면서 작은 아이한테는' 니가 첫월급을 받아 절반이나 엄마 용돈을 주었으니 이번 생일은 선물 하지 말고 그냥 넘어가라 '하고 문자를 따로 보낼까 한참 고민을 했다.

그런데 딸 아이가 결혼을 하고 맞는 나의 첫번째 생일이고 사위도 자식이니 장모 생일은 작은 것이나마 챙기게 해야 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그 생각은 접었다.

 

남편과 외식을 하고 아이들의 축하 전화를 받고 며칠 지나서 아이들한테 선물이 왔다.

배송이 지연이 되었다고 하더니 그제는 아들의 선물이 오고 어제는 사위한테 선물이 왔다.

딱 내 맘에 맞는 것들을 어찌 그리 잘 골랐는지 기분이 너무 좋다.

 

 

*사위가 직접 고른 골프 셔츠입니다. 딸아이가 다니는 대학병원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 그 대학의 골프장이 아주 유명하고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자기네 집에 와서 같이 골프 치자고 하는데 시간을 내기가 빠듯하네요.

 

 

*아들이 보내 온 선물입니다. 커피 좋아하는 엄마라고 한 달에 한 번 각 나라 별로 맛있는 커피를 6개월 동안 배달해 준다고 하네요. 이것은 과테말라 산입니다.

 

*이것은 아들의 여친이 보내 주었습니다. 

저는 엄마 곰입니다.

*이것은 어머니 날에 아들이 보내 온 골프 옷인데 아직 더워 저 옷을 입어 볼 수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