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편과 딸 아이 3

김 정아 2022. 10. 21. 11:04

2022년 10월 12일 수요일

남편과 딸 아이는 약 10일간의 스페인 여행을 마치고 무사히 돌아왔다.
불 같은 두 명이 10일간의 여행 속에 서로 많이 참았을 거란 생각은 한다.
두 사람 다에게 여행이 어땠냐고 묻지 않았다.
물어야 좋은 대답이 돌아올 것 같지 않아서이다.

남편은 나에게 내년에 스페인 여행을 가자고 하는데 대답하지 않았다 .

휴스턴 공항에 돌아와 딸 아이는 다시 샌 안토니오로 비행기를 타고 떠났다.

다음주부터 휴스턴 메모리얼 허먼 병원의 이비인후과에서 한 달 간의 실습이 있어 한 달 지낼 짐을 챙겨오고 차도 가져와야 하기 때문이다.

와인 시음장이었다고 합니다

*스페인 전통 요리 수업도 들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자전거도 타고 도시를 돌았답니다

*사진에서는 사이 좋은 부녀로 보입니다 ㅋㅋ